세상에 단 하나뿐인 수원 굿즈





세상에 단 하나뿐인
수원 굿즈🔵⚪️🔴
4개월 때 첫 빅버드 W석 입성, 그리고 부산전에서 17개월에 첫 N석 입성했을 당시 촬영한 사진입니다.
아들이 제가 중학교때부터 다닌 N석에 입성하니 너무 뿌듯하고 좋아서 결국 굿즈로 제작했습니다ㅋㅋㅋ
(차량용 자석 스티커는 예전에 청백적 비엽님께서 알려주신 스토어에서 18,000원 제작했습니다)
차에 부착하고 다닐 때는 더 조심해서 운전하게 됩니다🫡
※ 매번 말씀드리지만, 아들 초상권은 동의하에 올립니다.






댓글 27
댓글 쓰기그래도 인터넷에 아이얼굴 올리는거 진짜 조심하세요. 어떻게 활용될지 모릅니다.
조심하겠습니다!
나중에 범계역에서 만나면 인사해야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