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가기
  • 아래로
  • 위로
  • 목록
  • 댓글
자유

내가몇번이나얘기했지 정승원안된다고

조회 수 1109 53 9
https://bluewings1995.com/free/1765843 복사 공유
글꼴 크기 16
하하호호수원

도대체 직접적인 실수로 승점까먹은게 몇점이냐

생각나는것만 12점인데 ㅋㅋ 이래도 실드치고 이악물고 정승원까면 욕할래? 

김태환이 윙백서낫다고하니까 정맘들 존나게실드치더니 ㅋㅈㅋㅋ

수비력에서는 정승원 걍 최악임 수비력이 이기제보다도 극악인선수라 윙백절대서면안되는선수임


추천인

  • 행궁동
  • AsnSuw
  • 하얀눈이오던날
  • 매일우유
  • 송하영
  • BIGTIGERS

비추천인

  • 김포시풍무동
  • Bluewings
  • 김대의
  • 갈라오
  • 우리에겐승리뿐이다
  • 돌아오냐?매탄소년단
  • 이미존재하는닉네임
  • 박은빈
  • 수원아사랑해
  • 파란빛
  • 뚱길레온
  • 박지민
  • 사샤
  • 승리를지켜라
  • 카드키
  • 예비군부대
  • 이시영
  • 전진우입니다
  • sternness
  • 거산
  • 홍원진님을아세요
  • 청백적그림쟁이
  • 가즈아
  • jemosi
이전글 처음 글입니다. 염 ptsd 와서 홍 볼수가 없네 13 다음글

댓글 53

댓글 쓰기
best
축구☆수도 23.07.02. 11:56
그럼 정승원보다 나은 애가 누가 있냐 ㅋㅋㅋ 김태환 나오면 쌍욕이 나올 것 같은데 ㅋㅋ 그리고 어제는 정승원만의 문제도 아니었음
댓글
best
도닐헨리 23.07.02. 13:03
'내가 얘기했지' 이런 드립 남기는 사람 비호감

지가 뭔데.
댓글
best
오현규 23.07.02. 12:40
근데 어제 실점이 무조건 정승원 잘못은 아닌데
댓글
축구☆수도 23.07.02. 11:56
그럼 정승원보다 나은 애가 누가 있냐 ㅋㅋㅋ 김태환 나오면 쌍욕이 나올 것 같은데 ㅋㅋ 그리고 어제는 정승원만의 문제도 아니었음
댓글
이기je 23.07.02. 12:34 @ 축구☆수도
정승원 수비도 안되고 공격도 안되는 선수인데 ㅋㅋ
댓글
축구☆수도 23.07.02. 12:57 @ 이기je
정승원이 수비도 안되고 공격도 안된다고 하는데 그럼 김태환은 둘중 하나라도 잘함? 정승원이 나오는건 정승원이 그나마 잘하니까 나오는거지
댓글
이문로 23.07.02. 13:15 @ 축구☆수도
수비는 김태환이 정승원보단 확실히 낫긴해
공격은 정승원이 훨씬 낫지만
댓글
축구☆수도 23.07.02. 13:21 @ 이문로
난 그 말에도 동의를 못 하겠음 김태환이 가끔씩 좋은 수비를 보여주긴 하지만 10번 못하고 1번 잘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음
댓글
이문로 23.07.02. 13:23 @ 축구☆수도
가끔이 아니라 얘는 공격이 재앙이라 그렇지 수비는 정승원이랑 비교하면 확실히 괜찮은편임. 정승원은 일단 사람 놓치는것도 많고 위험지역 파울도 많아서 윙백은 아쉽다고봄. 차라리 윙으로 더 올리든지 해야지
댓글
BIGTIGERS 23.07.02. 12:04
도대체 뭐를 잘하는지 모르겠는 선수
댓글
오리박 23.07.03. 12:16 @ BIGTIGERS
그 날씨에 대구까지 가서 자기실수로 승점날려먹는 거지같은 경기 본 팬들보다
대구써포터에게 먼저 인사를 잘하지..
댓글
이기je 23.07.02. 12:35
난 정승원보고 잘한다는게 도대체 이해가 안됨. 크로스 좋다고 하는데 전혀? 수비 전혀? 공격은 뒷공간은 잘파는데 마무리 안됨
댓글
축구☆수도 23.07.02. 13:04 @ 이기je
나도 정승원이 잘한다는 의견에는 동의는 못 하겠음 왜냐하면 실수가 많은 건 사실이니까 근데 정승원 안쓰면 김태환을 봐야 하는데 김태환은 정승원보다 나은 게 하나도 없음 김태환은 의지도 없어보임 정승원은 공을 뺏기면 빠르게 리커버리하면서 공을 다시 가져올 의지를 보여주는데 김태환은 상대가 공격을 하던 말던 공을 뺏기건 말건 멀뚱멀뚱 쳐다보기만 하잖아
댓글
오현규 23.07.02. 12:40
근데 어제 실점이 무조건 정승원 잘못은 아닌데
댓글
22안병준 23.07.02. 12:47
이해가 안되네 세징야골이 왜 정승원 때문인지.. 그냥 뒤에 있어서 까는거야? 세징야 중앙에서도 오른쪽에서 수비수 사이로 들어왔는데 침투를 잘한거지 어제는 정승원 수비실수는 절대 아닌거같은데 ㄹㅇ
댓글
하하호호수원 23.07.02. 17:15 @ 22안병준
그런논리면 fa컵 두번째골은 김태환탓을왜함? 웃긴다니까 ㅋㅋ
세징야가잘해서 여튼 맨마킹놓친거아님? ㅋㅋ김태환이 놓치면 실수고 정승원이 발리면 세징야가잘한거임?
No.22권창훈 23.07.02. 12:55
잘하는건 아닌데 김태환보다 나은건 팩트임
댓글
소화가잘되는축구 23.07.02. 13:02
그냥 정승원 김태환 둘다 포지션이 딱 정해지지 못하는 상태에서 우리팀에서 여기저기 땜빵뛰다가 자기가 가지고 있던 몇가지 장점들마저 다 놓쳐버리는 것 같음
댓글
도닐헨리 23.07.02. 13:03
'내가 얘기했지' 이런 드립 남기는 사람 비호감

지가 뭔데.
댓글
레인메이커_서동현 23.07.02. 13:21 @ 도닐헨리
ㅇㅈ 뭐 철지난 얘기로 “내가 얘기했지” 이러면 뭐 대단한 예지력이라도 있는사람 대접받길 원하는건가 ㅋㅋㅋㅋ 어쩌란거 이미 엎어졌는데
댓글
영원한승리의푸른날개 23.07.02. 13:36 @ 도닐헨리
예측을 이야기할수야 있는데 뭔 상황 벌어지고 내가 그랬지 이럼서 그때 동의 안한사람들 바보 만드는건 좀..그렇지 ㅜㅜ

지금 뭔 상황이라도 다 가정하면 하나는 찍어맞추지 않겠음
댓글
정신차려개런트 23.07.02. 13:03
세징야 옆에 정승원이 있어서 놓친거 처럼 보이고 중심을 앞으로 나오면서 처리하는게 아니라 살짝 뒤로 빼서 기다렸다가 걷어내려는 스텐스는 아쉽긴함 근데 이 상황 직전에 아코스티 지쳐서 크로스압박 1차적으로 놓친거 김태환도 맨마킹 없이 혼자 두리번거리면서있기도하고 전체적으로 박스안에 우리선수는 많은데 제대로된 맨투맨이 없어서 쇄도하는 선수 안보고 공만 보니까 먹혔던거지 아 정승원 수비 못한다, 정승원이 날린 승점이다 라고 하기엔 좀 ㅠ

+나는 남자고 승원맘도 아니고 정승원 어제 경기끝나고 대구팬들이랑 사진찍는거보고 화남 정작 멀리서 온건 우리고 현소속팀은 우린데 즉, 무지성 커버는 아니라는점 !!
댓글
오리박 23.07.03. 12:21 @ 정신차려개런트
원래 마지막 득점장면에 수비를 보는게 맞지
기점에서 부터 누가 안해서 누가안해서 이러면 애초에 휘슬불때부터 다 잘못인데..

판단미스 . 이게 정승원이 실점을 한 빌미이고 세징야가 앞으로 칠거라고 판단한게 그선수의 실력인거고
그골이 동점골로 경기가 마무리되었으니 승점 3점을 날린건 맞음.
BIGTIGERS 23.07.03. 15:39 @ 오리박
맞음.. LW 아코스티 보고 크로스를 못막았네 하며 책임묻는건 말이안됨
파란빛 23.07.02. 13:06
김태환이나 걔나 똑걑ㅋㅋㅋㅋ
댓글
OH현갓 23.07.02. 14:52
이렇게 범인찾기 하면 실점장면에서 대구 크로스 올린 얘 맨마킹 놓친 아코스티 1차적인 실책이고 명준재가 세징야 마킹해줄 수 있는 부분인데 못해준 것도 있음
댓글
하하호호수원 23.07.02. 17:16 @ OH현갓
내가웃긴건 김태환이놓치면 김태환탓만죽어라하는데 정승원이놓치면 아코스티부터해서 명준재까지 다들고나오면서 실드치는게웃긴거임ㅋㅋ
댓글
OH현갓 23.07.02. 17:55 @ 하하호호수원
하나도 안웃긴데요
하나도 안 웃긴 이유 : 님처럼 실책에 특정선수 저격해서 글써본 적이 없어서 (인천전 장호익 어리석은 커팅, 매북전 불투이스 태클 제외)
난 경기장 가서 지고 비기던 선수 인사오면 다 박수쳐줌
댓글
하하호호수원 23.07.02. 18:28 @ OH현갓
? 장호익 블투는 왜제외? ㅋㅋㅋ
정승원도똑같아
나도 다박수처주지만 요즘 정승원하는건 우윙백에서 절대쓸수없을정도로 실책많아서하는말이데
댓글
OH현갓 23.07.02. 18:48 @ 하하호호수원
글쎄요. 쓸 수 없을 정도다? 전혀 동의 못하겠네요
애초에 쓸 수 없을 정도면 김병수 감독이 배제시켰겠죠 불투이스 전력 제외처럼?
장호익, 불투이스는 개인적인 부분에서 큰 실수로 쉴드 불가능해서 '이건 아니다', '너무하다' 이런 식으로 적었고요
그렇다고 님처럼 몇번 걸쳐서 글 작성하지도 않았어요ㅋ
오리박 23.07.03. 12:24 @ OH현갓
이런논리가 제일웃기지 . 선수 판단미스로 실점했는데 기점에서 부터 따지고 들면서 누구잘못 누구잘못...어휴...;;;

아코스티 크로스 놓친거 전에 전반 휘슬 울릴때부터 올라가지 왜;;;;

(명준제는 거기까지 내려와서 뛰고 있는데 뭔 잘못이라고 정승원 실수를 명준제까지 억지로 끌어다가 넣냐;;;)
OH현갓 23.07.03. 12:39 @ 오리박
논리요? ㅋㅋㅋ
그럼 수비 다 뚫리고 양형모가 1대1 찬스 못막으면 양형모 독박 씌우나요?
과정 중에 어떻게 뚫리고 이런 걸 봐야지
님은 지금 수비전술을 무시하는 행위예요
왜 각자 맨마킹이 있는 건데
북패전에선 실수가 맞는데 대구전에서 실수라 보기 어려운데요
오리박 23.07.03. 13:03 @ OH현갓
이런걸 보고 억까라고 하는거지...
수비 다 뚫리고 양형모가 못막으면 특정선수한명이 아니라
수비전체가 욕먹는게 맞는거같은데?

방금 본인이 말한것처럼 맨마킹이란게 있는데 마지막 슈팅장면에서
놓친선수가 가장 질책을 받는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뭔 명준제까지 불러옴;;;
OH현갓 23.07.03. 13:13 @ 오리박
그럼 실점장면 처음에 고승범이 세징야 보고 있었는데 놓쳤으니 고승범 탓 아닌가요? ㅋ
어떻게 포지션이 다른데 정승원이 세징야 맨마킹입니까 ㅋ
왜 수비 전체가 욕먹는게 맞다면서 놓친선수가 가장 질책을 받죠? 왜 논리가 다릅니까 ㅋ
OH현갓 23.07.03. 13:23 @ 오리박
ㅋ 글고 님이 실점 기점 안따지면 북패전에서도 1차적인 수비 실수 정승원도 잘못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적인 고명석 수비도 잘못 없죠
결국엔 못막은 최종수비 양형모 문제 맞죠?ㅋㅋㅋㅋㅋㅋㅋ 님 논리가 이거예요
하하호호수원 23.07.03. 13:58 @ OH현갓
??ㅋㅋㅋ 걍 경합에서 아예 처발려서 세징야한테 개발려서 골먹힌거하고 같음그게? ㅋㅋㅋㅋ
걍 정승원이 잘못1순위야 ㅋㅋㅋㅋㅋㅋㅋ
니말대로라면 다 각자 잘못이 지분이 다를뿐 그 지분 제일많은게 정승원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코스티도 잘못하고 명준재도 잘못했는데 제일 못한고 직접적으로 관여한건 정승원이라고 ㅋㅋㅋ 됐음이제?
OH현갓 23.07.03. 14:02 @ 하하호호수원
글쎄 ㅋ 아코스티 잘못 맞으면 제일 좋은 수비는 크로스가 안올라가게 하는게 제일 좋은 수비였을텐데? 언제 봤다고 니니 거리는지 ㅋ
하하호호수원 23.07.03. 14:06 @ OH현갓
아코스티가 수비수임? ㅋㅋㅋㅋㅋㅋ
수비수인 정승원이 세징야 놓치고 경합처발린고 시즌 5어시해준건 인정이고 공격수인 아코스티가 크로스 허용한 수비는 잘못인거임?ㅋㅋㅋ
OH현갓 23.07.03. 14:11 @ 하하호호수원
ㅋㅋㅋㅋ 현대축구 무시하는 발언인데 ㅋㅋㅋ 이동국 병장축구 하던 시절에나 공격수가 수비가담 안했지 손흥민이 공격수라고 수비 가담 안함?ㅋㅋㅋㅋ 억까도 적당히 해야지
하하호호수원 23.07.03. 14:14 @ OH현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코스티잘못이없대?
님이 '수비수'인 정승원보다 '공격수'인 아코스티를 먼저 잘못으로 지적하니까 하는말아님?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코스티가 졸라게 뒤에서 달려와서 할만큼한거같은데??
도대체 억까는 누가하는건지
기본적인 상대편 에이스 대인마킹 놓친건 잘못이없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까좀그만해진짜
OH현갓 23.07.03. 14:17 @ 하하호호수원
아코스티가 체력적으로 부담되니깐 맨마킹 놓침

실점장면에서 제일 쉽고 제일 베스트 수비가 크로스가 안올라가게 막았으면 제일 베스트였음

근데 쉽게 공간 내주고 결국 크로스 올라감

난 이게 아쉬워서 얘기한건데?
특정선수 잡고 이 선수 잘못이라고 여론몰이 하려고 글 작성한 건 본인이고요 ㅋㅋ

이런 글 안올라왔으면 수비 아쉽다 수준에서 혼자 생각하고 있을 거고

님처럼 억까 안합니다 ㅋ
하하호호수원 23.07.03. 14:19 @ OH현갓
특정선수는 난 한명잡을때 본인은 몇명잡은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공격수인 아코스티가 체력딸려서 50미터를 뛰어와서 크로스허용한게 제일크다?? ㅋㅋㅋㅋ 정승원은 잘못없고?? 알겠습니다 진정한 억까잘봤ㅅ습니다 ㅋㅋㅋ
OH현갓 23.07.03. 14:24 @ 하하호호수원
윙백은 공격 가담하러 상대 패널티 박스 근처까지 안감?ㅋ
이때는 윙백은 수비수로 안치나 보지?ㅋㅋㅋㅋ
전술 자체를 이해를 못하는 건지 일부로 무시히는
건지
나폴리 오시멘 수비가담하러 개같이 뛰는 거 보면 거품물겠네
하하호호수원 23.07.03. 14:27 @ OH현갓
아니 뭔 오시멘까지 끌고와 애초에 그랬으면 아코스티가 수원에있겠냐?ㅋㅋㅋㅋㅋ 아니 그래서 정승원잘못이 없다고생각함? 진심? ㅋㅋㅋ
OH현갓 23.07.03. 14:28 @ 하하호호수원
ㅋㅋㅋㅋ 님 논리로 쉽게 실점장면에서 정승원이 세징야 막았으면 수원에 있겠음?
하하호호수원 23.07.03. 14:31 @ OH현갓
그럼 수원말고 어디있는데? ㅋㅋㅋㅋ 세징야가 어디 뭐 epl뛰는선수임? 아무리 잘해도 k리그 8위팀 34살 선수임 ㅋㅋㅋㅋㅋㅋ 어디 갖다댈걸 갖다대야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잘못있냐고없냐고 ㅋㅋㅋㅋ 정승원은 끝까지 실수안했다고 세징야올려치기하는거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OH현갓 23.07.03. 14:36 @ 하하호호수원
정승원 실수로만 보기 어렵다는 거로 시작했는데 하두 억까하니깐 ㅋ
애초에 여기서부터 시작했는데 ’그래 아코스티 잘못도 맞는데‘ 이래버리면 본문 글에 안맞는 거임

그리고 세징야가 34살이라고 k리그에서 클래스 있는 선수 아님?
하하호호수원 23.07.03. 14:39 @ OH현갓
아니 님이 세징야막았으면 수원에있겠냐고 안했음? ㅋㅋㅋ세징야막는게 그렇게 수원을넘어선 더좋은곳으로 이적할 정도의 클래스임? 그리고 정승원이 세징야만못막음?? 걍 다 털리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난그리고 아코스티잘못도맞는데라고안함 ㅋㅋㅋㅋ 정승원이 잘못 1등공신이라는거지
OH현갓 23.07.03. 14:43 @ 하하호호수원
아니 님이 아코스티가 그렇게 수비했으면 수원에 있겠냐고 하길래 님 논리대로 반박한건데?

‘아코스티도 잘못하고 명준재도 잘못했는데’ 님이 쓴 글도 제대로 못보면 어캄ㅋㅋㅋㅋㅋ 애초 이 본문 글이 정승원 때문에 승점 까먹은게 몇게임이냐고 하던 글이었음
하하호호수원 23.07.03. 14:44 @ OH현갓
아니 그래서 정승원 잘못이 있다 없다? 그것만얘기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말꼬리 붙잡으면서 논지흐리지말고
OH현갓 23.07.03. 14:44 @ OH현갓
이미 인정하는 순간 정승원만이 문제가 아닌게 된다고요 ㅋㅋㅋ
애초에 내가 ‘정승원만 문제가 아니’라고 쉴드한 건 절대 눈에 안보이지?
12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 댓글 등록
목록
공지 자유 240922 _ 공지사항 7 방화수류정 1일 전15:30 890 66
인기 자유 나 인사개 13 프렌테소돌이 1시간 전14:19 352 17
인기 자유 지금은 양도하지말고 그냥 취소를하는게.. 7 승리요정 1시간 전14:08 448 12
인기 자유 원정 지역 주민들이 우리를 다 반기진 않더라 33 비엽 2시간 전12:57 1,455 45
비엽 2시간 전12:57 1,485 45
수원블 2시간 전12:51 892 30
권탱구리 4시간 전11:04 843 69
수원수원사랑 5시간 전09:57 1,013 45
핑팡 7시간 전08:14 977 13
신갈사는수원팬 13시간 전02:07 1,108 21
Sjwnq 13시간 전01:38 1,020 2
happy9133 14시간 전00:28 1,217 5
신갈사는수원팬 15시간 전00:11 1,057 33
퍼런불꽃 16시간 전22:53 1,125 34
청백적의꿈 16시간 전22:36 1,042 11
빅세권 17시간 전21:42 2,498 72
신갈사는수원팬 17시간 전21:39 1,262 41
박적절 17시간 전21:35 899 19
푸른피곽대장 18시간 전21:22 1,271 30
김경중 18시간 전21:03 1,031 4
이기제의뷰리 18시간 전20:41 1,075 51
주찬들고튀어 18시간 전20:24 972 35
청백적의꿈 19시간 전20:10 915 36
너네승부욕진짜없어 19시간 전19:47 1,310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