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ㅋ에 잠깐 글 올렸다 지웠는데

이제 집와서 자세하게 써봄

정읍에 할머니댁 갔다가 집 돌아오는길에

휴게소에 저녁먹으러 들어가서 밥먹고

쉬 싸려고 화장실들림 저녁9시쯤


검정옷입은 사람들이 많았는데 유심히 보지도않고

그냥 소변보고있었는데 사람들이

나를 쳐다보는 그 따가운 시선이느껴져서

고개를 양 옆으로 돌림


어렴풋이 보고 소변 다보고 

잉? 왜 낯이익지 하고 ㅋㅋㅋ생각하다

나오는길에 둘다 다시 눈 마주침 김주원 선수였음


사람이 당황스러우니깐 어?..이거밖에안나옴ㅋㅋ


김주원 선수가 아무렇지않게 안녕하세요~~~

ㅋㅋㅋ이러길래 어??네네 ㅋㅋ

(화장실이고 선수+코치들 엄청많았음 용병들도있었음)


아 나는 우리꺼 바람막이 입고있었음ㅋㅋ


진짜 그때 기분이 무슨..

성남 라커룸들어가있는기분 ㅋㅋㅋㅋㅋ

내가 수원의류를 입고있어서 선수들도 쳐다본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앉고 보니깐 오늘 전남이랑 경기했더라고


만난곳이 여산휴게소였는데 밥은 아무도안먹고

화장실만 다 가는거보니깐 밥을 딴데서 먹고온듯?


또 어찌어찌하다 성남버스랑 도로에서 같이 갔는데

성남버스기사님 빗길인데도 엄청 빠르시더라 ㅋㅋ

안전운전하세요...ㅋㅋ


그냥 신기한 경험해서 집오자마자 적어봄ㅋㅋ


우리선수단 버스도 한번 만나보고싶네 ㅋㅋ

(사진 어떻게올려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자유 5월 간단 공지 7 update 방화수류정 1143 53
자유 많이들 헷갈려하는 구호랑 응원가 정리🔵⚪️🔴 21 Biggggbird 3749 67
자유 응원 도구 제작 및 응원가 모음 2 망한축구단수원삼성 18829 25
인기 2부리그 행 실망 안했습니다. 수원삼성을 향한 76세 전복순 할머니의 사랑 4 new Schnee 378 19
인기 아주대 홍콩반점에 수원 팬 인증 하면 군만두 반접시 무료 3 newfile Full빅버드 258 14
인기 수원vs부천 라인업 21 newfile 개구리 1180 14
자유 나 진짜 음해하는거 아니고 누가 염기훈 현실 파악을 해줘야할것 같음. 2 성적이_곧_증명이다 642 26
기사/칼럼 염기훈 감독 인터뷰 60 친구들과함께 4792 57
자유 N1~N3는 잘나가는데 왜 N4~N6는 잘 안나갈까 10 정남면 830 1
자유 수원삼성의 최근 5년간 단기목표.txt 1 네레틀랴크 604 20
자유 박경훈단장 file 덩크슛장인정성룡 1218 20
자유 오늘자 사리치 3 file 축신카즈키 1439 50
자유 리버풀도 리빅아 소리 듣다가 클롭으로 재건되었듯 1 Dogoutsider 282 12
자유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감독 1 수원그두글자를 320 0
자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김주원 선수가 먼저 인사해줌 8 알레수원블루윙 1465 62
자유 내가 처음 본 빅버드 = 파란색 물결치는 N석 퉁가라 328 8
자유 진짜 둘중 누가 선녀일까??? 9 의사개 459 3
자유 간절함도 어떻게 뛰는지 알아야 생김 ㅋㅋ 세사러 122 6
자유 왜 하필 바카디였을까 13 염버지 929 1
자유 2부 씹어먹을수있는 용병 제발 수원삼성화이팅화이팅 120 1
자유 걍 ㅅㅂ 중동으로 보낼껄ㅋㅋㅋ 6 아무나데려와 805 -12
자유 아산 갈까 2 수원캄페온 260 2
자유 일단 구단은 감독 리스트업이라도 해둬라 리얼 81 4
자유 기훈아 모르면 물어봐라 누가 뭐라하냐 물어보면? 2 수원삼성화이팅화이팅 217 1
자유 상대팀들 다 무조건 내려앉아서 게임하면 되네 3 수원만을 437 9
자유 진우 브로마이드 개이쁘던데 1 소원을또한번더 301 3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6971 Next
/ 6971